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케어·팬텀로보...美 ‘2023 VIP 어워드’ 수상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케어·팬텀로보...美 ‘2023 VIP 어워드’ 수상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3.08.10 19: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팬텀 메디컬 케어와 팬텀 로보(사진=바디프랜드)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바디프랜드는 대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와 헬스케어 안마의자 팬텀 로보가 최근 미국의 ‘트와이스(TWICE)’가 발표한 ‘2023 VIP 어워드’ 헬스&라이프스타일 마사지 부문, 혁신 제품 부문 톱5에서 각각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미국 내 가전·IT 유력지 ‘트와이스(TWICE)’가 발표한 ‘2023 VIP 어워드’ 헬스&라이프스타일 마사지 부문, 혁신 제품 부문 톱5에서 팬텀 메디컬 케어와 헬스케어 안마의자가 각각 수상했고 전했다. ‘VIP 어워드’는 2013년부터 매해 진행돼왔으며, 현지 유통업계 바이어로 이뤄진 전문 평가단이 제품을 직접 선정하는 등 신뢰성이 입증된 행사라는 평이다.

‘팬텀 메디컬 케어’는 작년 11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 후 미국 등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 중인 가운데, 경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의료기기로 최근 기능을 강화하면서 올해 상반기 매출 확대를 기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혁신 제품 부문 톱5를 수상한 ‘팬텀 로보’ 역시 올해 상반기 판매량 2위로 바디프랜드를 대표하는 제품 중 하나로 알려졌다. 팬텀 로보는 좌우 다리부 독립 구동 시스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되며 장요근, 이상근, 햄스트링 등 기존에 자극하기 어려웠던 코어 근육 및 하체 근육 부위까지 스트레칭 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현재 성장 가능성이 높은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진출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기에, 미국 바이어들이 선정한 이번 수상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서 면모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