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서포터즈 1기 모집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서포터즈 1기 모집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3.14 1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서포터즈 1기 모집 (자료제공=대상)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서포터즈 1기 모집 (자료제공=대상)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대상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홍보할 서포터즈 1기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서포터즈는 정원e샵에서 판매하는 청정원·종가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이벤트 등을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을 통해 알리고 신규 회원을 모집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뿐만 아니라 쇼핑몰 서비스 개선을 위한 솔직한 의견도 전달할 예정이다.

사측에 따르면, 서포터즈 전원에게 매월 쇼핑지원금 15만원과 신제품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매월 콘텐츠 우수활동자 5명을 선정해 각 10만원 상당의 인센티브를, 최종 활동이 끝나면 신규 회원 모집 우수자 1등부터 3등까지 추가 인센티브를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정원e샵 홈페이지에서 서포터즈 1기 모집 공고 게시글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식품에 관심이 많고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로, 선정 결과는 오는 26일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기 서포터즈의 활동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총 3개월이다.

손영후 Mall사업팀장은 “경쟁력 있는 다양한 제품과 쇼핑몰 운영 서비스를 일반 고객에게 적극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 관점의 의견을 반영,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업그레이드된 쇼핑 편의 제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