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미국 달러와 RP 가입 고객 대상 ‘특판 금리 제공 이벤트’ 진행

NH투자증권, 미국 달러와 RP 가입 고객 대상 ‘특판 금리 제공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신한나 기자
  • 입력 2024.03.18 17: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NH투자증권
▲ 사진제공=NH투자증권

[더퍼블릭=신한나 기자] NH투자증권은 미국 달러화 RP(약정형)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고 5.05%(이하 연, 세전) 특판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NH투자증권에 담당 PB가 있는 영업점 이용 고객이다. 담당PB가 없는 경우 영업점에 방문해 담당PB 등록 후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달러 환매조건부채권(RP)은 금융사가 약정기간 이후 확정금리를 주고 다시 사는 조건으로 판매하는 채권이다. 이번 달러 RP 특판 이벤트는 달러 투자를 하고 싶은 고액자산가 고객들의 포트폴리오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달러 RP의 특판금리는 30일물 4.95%, 60일물 5.00%, 90일물 5.05%이다. 고객은 투자 기간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MTS를 통해서 매수는 불가능하며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개인고객은 7만 달러에서 40만 달러, 법인고객은 최대 300만 달러까지 가입 가능하다.

이번 달러 RP 특판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월간 한도가 소진되면 해당 월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특판 달러 RP는 이번달부터 6월까지 매월 3억 달러 총 12억 달러가 공급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고액자산가 고객의 니즈 충족과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위해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이재경 총괄대표는 “자산가에게 미국 달러는 글로벌 안전 자산을 보유한다는 측면에서 중요하다. 달러 투자를 고민하던 고객이라면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