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노영민 ‧ 송기섭 후보, 충북과 진천 발전을 위한 공동공약 발표

더불어민주당 노영민 ‧ 송기섭 후보, 충북과 진천 발전을 위한 공동공약 발표

  • 기자명 조길현
  • 입력 2022.05.18 01: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도시 생거진천’만들기, 충북-진천 6대 공동공약 함께 발표

▲ 17일, 더불어민주당 노영민 충북지사 후보가 송기섭 진천군수 후보와 함께 ‘살고싶은 명품도시 생거진천’ 만들기를 위한 공동공약을 발표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더퍼블릭 = 조길현 기자] 더불어민주당 노영민(64) 충북지사 후보와 송기섭(65) 진천군수 후보는 17일 진천군청 브리핑 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동공약을 발표했다.

 

이날 노 후보는 "송기섭 후보와는 긴밀한 정책연대를 이어왔다"며 "도내 균형발전과 지속적인 성장으로 공동체 충북을 실현하고 누구나 살고 싶은 ‘명품도시 생거진천’을 만들겠다."고 충북·진천 6대 공동공약을 함께 제시했다.

 

이어 노 후보는 △모든 도민에게 10만원 일상회복지원금 지역화폐로 지급 △현 50만원 농업인공익수당을 2026년까지 100만원으로 인상 등의 2개 공약을 우선 제시했다.

▲ 노영민 후보와 송기섭 후보가 민주당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원팀울 강조하고 있다.

 

나머지 공약은 송기섭 후보가 설명했다.

 

송 후보는 △진천선수촌 스포츠테마타운 조성 △수도권내륙선 조기 추진 △진천·음성 혁신도시에 기숙형 AI영재고 설립 추진 △이월면 신월리 일원에 충북혁신도시 하이패스 IC 설치 등을 약속했다.

 

이어 송 후보는 수도권 내륙선 4차 국가철도망 계획 반영은 노 후보의 전폭적인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노 후보 지지를 당부했다.

 

그러면서 "군민 여러분과 충북도민 여러분의 압도적 지지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더퍼블릭 / 조길현 times1920@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