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하이플러스, CU 편의점 충전 이벤트 실시

SM하이플러스, CU 편의점 충전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선다혜
  • 입력 2020.11.12 09: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선다혜 기자] SM그룹 서비스부문 주요 계열사 SM하이플러스가 CU 편의점과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CU 편의점 30주년과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 충전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며 준비한 고객감사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CU 편의점에서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충전하고 CU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인증을 완료한 고객 3,030명 대상으로 최대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SM하이플러스 편의점 충전 서비스는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편의점에서 24시간 선불하이패스카드를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로 코로나19 전염이 우려되는 사람이 밀집되는 고속도로가 아닌 동네 편의점 어디서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선불하이패스카드 2종(셀프형 자동충전카드, 무기명 선불일반카드)을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셀프형 자동충전카드는 카드 등록 후 고속도로 하이패스 이용 시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로 내려가면 고객이 미리 설정한 금액으로 자동충전되는 방식이다.


무기명 선불일반카드는 사전등록 없이 구입 즉시 교통카드처럼 주변 편의점에서 필요한 만큼 충전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최승석 SM하이플러스 대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안정적으로 CU 편의점 충전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하이패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 관련 다양한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그룹은 우방아이유쉘과 경남아너스빌 등 브랜드를 사용하는 SM우방, 우방산업 SM경남기업 등 건설부문을 시작으로 티케이케미칼, 남선알미늄 등 제조부문과 해운(대한해운, 대한상선, SM상선), 레저·서비스 등 사업부문별 경영체제를 갖추고 있다.

더퍼블릭 / 선다혜 기자 a40662@thepublic.kr

<사진제공 sm그룹>

더퍼블릭 / 선다혜 a4066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