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위켄, ‘리빙 패밀리세일’ 진행…”1년에 단 한번 6/21 부터 8일간”

르위켄, ‘리빙 패밀리세일’ 진행…”1년에 단 한번 6/21 부터 8일간”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6.19 09: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프리미엄 인테리어 플랫폼 르위켄(Le Weekend)이 6월 21일부터 6월 28일까지 8일간 ‘LW 리빙 패밀리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년 1회 진행하는 정기 패밀리세일로 수 백여개의 국내외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들의 21SS 시즌 베스트 가구, 조명, 소품 3,000여개를 최대 9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상반기결산 이벤트이다.

패밀리세일 기간 동안 르위켄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은품행사, 럭키박스, 타임딜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매일 진행되며, 전시/재고 상품 클리어런스 세일, 원목/라탄가구 추가적립, 하이엔드 수입 브랜드 추가 할인, 인테리어 업체를 위한 더블할인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코로나로 밀렸던 결혼식이 많은 요즘 신혼집을 꾸미거나, 이사로 집을 새롭게 스타일링 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르위켄 온라인 사이트에서 300/500/7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이탈리아 하이엔드 조명 브랜드 로데스의 이지피지 무선조명, 스카게락 엔드그레인 도마, AYTM 화병 등 프리미엄 기프트를 증정하는 사은품 행사가 진행된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즌 베스트 상품인 라탄 및 원목가구에 대해 패밀리세일 할인에 더하여 추가 10% 적립금 행사가 진행된다. 수백개의 트랜디한 라탄, 원목 소재의 의자, 협탁 등이 대상이다.

1년에 한번 진행하는 패밀리세일인 만큼 전시 및 재고 상품에 대한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 가구, 조명에 대한 추가 5%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드리아데 롤리폴리 체어, 구비 소파, 네모 마르세유 조명 등 하이엔드 상품이 한정 수량 할인가에 판매된다.

르위켄 담당자는 “1년에 한번 진행되는 패밀리세일 행사인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으로 준비했다” 고
말하며 시즌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LW 리빙 패밀리세일 (6월 21일 ~ 28일까지 8일간) 온라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르위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