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웨이브엑스, 이달의 소녀 사회 공헌 화보…극강의 자매 케미 발산

케이웨이브엑스, 이달의 소녀 사회 공헌 화보…극강의 자매 케미 발산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4.29 09: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케이웨이브엑스(KWAVE X)가 이달의 소녀의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케이웨이브엑스 디지털 화보는 스타와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사회 공헌 화보 플랫폼으로 이번 화보는 영화 ‘작은 아씨들’을 모티브로 한 ‘세 자매’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이달의 소녀 그룹 내에서도 자매처럼 닮은 것으로 유명한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가 참여했다. 또한,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 탄생한 업사이클링 제품이 함께 소개되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달의 화보는 쌍둥이처럼 드레스를 갖춰 입은 이달의 소녀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는 공개된 화보를 통해 서로의 손을 잡거나, 어깨에 의지한 채 봄의 햇살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아울러, 현실 자매들의 희로애락을 보여주기라도 하듯 얼굴을 맞대거나 귓속말을 하는 등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며 자매 케미를 뽐내는가 하면 서로 닮은 듯하지만 전혀 다른 개성을 여과 없이 드러내기도 한다.


이 밖에도, 화보 속 멤버들이 소품으로 사용한 업사이클링 제품은 생활 플라스틱 쓰레기를 녹여 만든 휴대용 직조 도구 플레이31의 바다를 짜요와 폐지를 활용한 패키지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포터블 팩 디퓨저 듀비앙코 이다.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아기자기한 업사이클링 제품을 사용한 촬영이라 특히 의미 있는 작업이었다. 업사이클링 제품은 환경 문제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제품이라 생각한다”이라며 업사이클링에 대한 생각을 주저없이 언급했다.

이어, “업사이클링 제품을 가지고 촬영하다 보니 조금 더 환경과 업사이클링에 관심을 갖게 되는 것 같다. 독자 분들도 이번 화보를 통해 업사이클링 제품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덧붙이며 환경 문제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어필했다.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의 세 자매 콘셉트를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는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스타와 함께 사회적 이슈 해결에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성 기획 화보를 진행, 대중과의 소통을 통해 재미와 기부를 함께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