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iPhone 12 시리즈 이달 30일 출시...역대급 혜택 선보인다

LG유플러스, iPhone 12 시리즈 이달 30일 출시...역대급 혜택 선보인다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10.22 09: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LG유플러스는 고객에게 강력한 5G 경험을 접하도록 iPhone 12 Pro와 iPhone Pro Max, iPhone 12, iPhone 12 mini 등 신형 iPhone 12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화려하고 새롭게 디자인된 iPhone 12 모델은 이전과 비교할 수 없는 새로운 카메라 시스템과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시청 환경을 위해 전면 화면이 넓게 포착되는 최신의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가 iPhone의 내구성에서 가장 큰 도약을 이뤄낸 새로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로 보호되는 게 특징이다. Apple이 설계한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 A14 Bionic도 탑재됐다.

고객은 iPhone 12 Pro와 iPhone 12를 오는 23일부터 사전예약 할 수 있고 30일부터 받을 수 있다. iPhone 12 Pro Max와 iPhone 12 mini는 추후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상 가장 많은 5G 대역을 지원하는 iPhone 12 모델들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5G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새로 디자인된 6.1인치 iPhone 12 Pro는 iPhone을 최대로 활용하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혁신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그래파이트, 실버, 골드 및 퍼시픽 블루 등 네 가지 색상의 스테인리스 마감과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최신의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업계를 선도하는 IP68 등급 방수기능2, iPhone의 내구성에서 가장 큰 도약을 이뤄낸 새로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로 보호된다.

A14 Bionic 칩은 iPhone 12 Pro에 야간 모드, Deep Fusion, Smart HDR 3, HDR 녹화와 Dolby Vision3 등 첨단 카메라시스템에 결합된 유의미한 새로운 컴퓨테이셔널 포토그래피 기능을 구현한다.

재구상된 프로급 카메라 시스템은 넓게 포착되는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2배 광학줌 망원 카메라, 그리고 아름다운 품질의 이미지와 동영상을 밝은 환경과 저조도 환경에서 포착하는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로 구성된다.

사진을 한층 더 크리에이티브하게 제어하기 위한 완전히 새로운 Apple ProRAW4와 사실적인 증강현실(AR) 경험을 위한 신형 LiDAR 스캐너가 저조도에서 더욱 빨라진 자동 초점 기능과 야간 모드 인물 사진의 도입 등 기능을 제공한다.

iPhone 12 Pro를 비롯한 iPhone 12 모델들은 고출력 무선 충전 및 iPhone에 쉽게 부착되는 완전히 새로운 액세서리 생태계를 제공하는 MagSafe를 도입한다.

6.1인치 iPhone 12는 아름답고 새로운 디자인에 강력한 새 능력을 담았다. 5G까지 지원해 첨단 5G 경험을 제공한다.

블루, 그린, 블랙, 화이트 및 (PRODUCT)RED6 색상의 다섯가지 아름다운 알루미늄 마감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iPhone 12 모델은 더욱 밝고,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시청 환경을 위해 전면 화면이 넓게 포착되는 Super Retina XDR IP68 등급 방수기능이 탑재됐다.

또 MagSafe, 그 어떤 스마트폰 유리보다 단단한 새로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를 갖췄다.

iPhone 12 Pro에 있는 것과 동일한 A14 Bionic 칩은 첨단 카메라 시스템과 결합해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동영상 품질과 우수한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하면서 유의미한 새로운 컴퓨테이셔널 포토그래피 기능을 구현한다.

iPhone 12는 HDR 동영상을 Dolby Vision으로 촬영하는 최초의 카메라이며, 새로운 듀얼 카메라 시스템은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와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로 구성되고 모든 카메라에 야간 모드가 도입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12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Apple 매니아’를 위한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iPhone 12 Pro(128GB 기준)를 LG유플러스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24개월) 67만5000원 ▲24개월간 신한/우리 제휴카드 더블할인 84만원(전월 사용실적 30만원) ▲포인트파크 제휴사 포인트 할부금 할인 5만원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다.

U+5G 넷플릭스 팩(월 10만5000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을 25% 선택약정할인과 ‘LTE 요금 그대로 약정할인’을 받고 7만3500원에 사용하면 넷플릭스 베이식/아프리카TV 퀵뷰(6개월) 등 OTT 서비스를 무료로 볼 수 있고, Apple Watch와 iPad 등 애플의 세컨디바이스의 데이터통신을 2회선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3일부터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Apple 제품 공식 수리센터인 TUVA 10만원 쿠폰, Apple의 서비스 구매에 쓸 수 있는 App Store 2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셀프 인테리어에 iPhone 12 Pro의 LiDAR 스캐너를 활용할 수 있는 리바트 가구몰 최대 7만원 할인권을 선물한다.

온라인 직영몰 유샵(U+Shop)에서 29일까지 사전예약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지마켓, GS25, 마켓컬리 등에서 사용 가능한 유샵전용제휴팩 쿠폰 최대 18만원과 디자인스킨 피닉스프로 패키지를 단독 제공한다.

또한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는 iPhone 12 자급제폰을 구입하고 U+알뜰폰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 등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폰 꿀조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이터 요금제와 출고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Phone 12 모델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애플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