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웨이브엑스, 국내 최초 틱톡커 10인 화보 공개

케이웨이브엑스, 국내 최초 틱톡커 10인 화보 공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8.27 09: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TikTok을 통해 연일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핵인싸’ 틱톡커 10인이 화보촬영을 위해 만남을 가졌다.

케이웨이브엑스(KWAVE X)는 최근 가장 핫한 틱톡커 10인의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틱톡커의 사생활’ 이라는 콘셉트로 틱톡 공식 MCN 사이자 광고대행사,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순이엔티(soon-ent.co.kr)의 전속 인플루언서 10인과 함께 진행한 이번 케이웨이브엑스 디지털 화보는 TikToK 프레임 이면에 가려진 틱톡커의 꾸밈없는 모습을 담았다.


▲모델 겸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약하며 13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틱톡커 ‘김스테파니헤리’ ▲댄스 신동으로 810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최지원’ ▲ ‘틱톡 댄스, 한 권으로 끝내기’의 저자 ‘댄서소나’ ▲춤과 디제잉 콘텐츠를 다루는 ‘샤나’ ▲구독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주며 코믹 일상 장르를 정복한 ‘신사장’과 ‘유링딩’ ▲뷰티 콘텐츠로 시선을 압도하는 ‘기린’ ▲재송커플의 일상과 마샬아츠 등 운동 분야의 대표주자로 활약 중인 ‘최사범님’ ▲ 달달한 커플로서 뷰티를 뽐내고 기발한 테크닉 영상을 만드는 ’윤지’와 ’신동호’까지 다수의 시선을 강탈하며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순캐스트의 틱톡커 10인이 모두 참여했다.

이번 화보는 TikTok의 브랜드 로고를 연상케하는 디지털 무드의 개인 화보와 각자의 매력을 스스로 표현할 수 있는 셀프 화보, 멤버들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그룹 화보, 그리고 10인 모두가 함께 촬영하는 단체 화보로 진행됐다.

특히 틱톡커들의 끼와 매력을 자유분방하게 펼칠 수 있는 셀프 촬영을 통해서는 평소 이미지와는 달리 색다른 반전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팔로워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지원 X 최사범님, 댄서소나 X 샤나, 윤지 X 신동호, 신사장 X 유링딩 조합으로 이루어진 그룹 화보는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한 틱톡커의 환경에 맞춘 촬영 현장 콘셉트로 연출하여 마치 실제로 TikTok 영상을 촬영하는 듯한 현장감을 느끼게 한다.

또 이날 촬영의 대미를 장식한 틱톡커 10인의 단체 촬영은 가족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루어졌으며, 가장 막내인 최지원군이 형과 누나의 세심한 케어를 받으며 완벽히 촬영을 끝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핵인싸’ 틱톡커 10인과 함께 한 이번 화보는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순이엔티 공식 틱톡 계정(순캐스트) 또는 유튜브 채널(순캐스트)을 통해서 현장 스케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는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스타와 함께 사회적 이슈 해결에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성 기획 화보를 진행, 대중과의 소통을 통해 재미와 기부를 함께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