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품바 패션 아트전’ 개최!

음성군, ‘품바 패션 아트전’ 개최!

  • 기자명 조길현
  • 입력 2021.03.08 09: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바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의미를 시사하는 ‘품바패션쇼’ 작품 전시

[더퍼블릭 = 조길현 기자] 충북 음성군이 품바재생 예술체험촌에서 ‘품바 패션 아트전’을 오는 4월 30일까지 전시한다.

 

8일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음성품바축제 20주년 기념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품바패션쇼’ 무대에 올랐던 작품 22점을 전시하는 기획전이다.

 

전시 작품은 품바의상 이미지 공모전을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현대 트렌드에 맞춰 품바 옷에 대한 고정관념 탈피와 새로운 패션 이미지를 제시한다.

 

특히, 버려진 옷 등을 사용해 제작한 의상인 만큼 체험촌의 재생예술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에너지원 역할을 하고, 방문객에게는 다양한 추억을 남기는 공간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희진 품바재생예술체험촌 운영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장거리 여행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즐거움을 주고 싶다”며 “체험촌 방문을 통해 방문객들이 음성 품바축제를 더욱 기대하게 될 것”이라고 전시 기획의도를 밝혔다.

 

기획전 종료 후에도 체험촌 내 포토존을 만들어 품바 의상을 전시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음성품바축제를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매주 월요일과 지정 휴관일을 제외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품바재생예술체험촌(☎043-873-0399)으로 문의하면 된다.

 

더퍼블릭 / 조길현 times1920@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