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최고 강의만 엮은 에듀윌 인기커리큘럼 '올스타클럽반' 모집 중

주택관리사 최고 강의만 엮은 에듀윌 인기커리큘럼 '올스타클럽반' 모집 중

  • 기자명 서영균
  • 입력 2020.01.23 09: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특별 커리큘럼 ‘올스타클럽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은 에듀윌 강의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강의들만 엄선해 엮은 합격 커리큘럼으로 경제적인 수강료와 더불어 탄탄한 합격 커리큘럼으로 선호도가 높다.

최고득점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만든 이론 3회 반복 커리큘럼은 따라가기만 해도 전체 이론을 쉽게 반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과정에 포함된 백점완성특강은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올해 시험에서 놓치기 쉬운 10점을 찾아주는 알짜 강의로, 빈출문제는 물론 자주 틀리는 문제까지 해결해줘 당락을 가르는 고난도 문제에서 득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한 문제도 놓치지 않도록 문제풀이를 더욱 강화해 실전력과 문제적응력 향상으로 고득점을 완성시켜 준다.

이 밖에도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통화 가능한 100명의 전문 학습 매니저가 합격까지 1:1 컨설팅 및 맞춤형 학습 진도관리, 수험생활 코칭까지 제공한다는 점도 차별점이다. 강의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독한에듀윌 학습밀착관리 프로그램, 언제 어디서나 문제풀이로 빈틈없는 실력을 완성시켜주는 문풀훈련소는 물론 국내 유일의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와 동문회 밴드 등 합격 이후의 혜택도 다양하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올스타클럽반’에 대한 세부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더퍼블릭 / 서영균 기자 syk@thepublic.kr 

더퍼블릭 / 서영균 syk@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