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브, 자유로운 감성 담은첫 주얼리컬렉션 선봬

레이브, 자유로운 감성 담은첫 주얼리컬렉션 선봬

  • 기자명 서영균
  • 입력 2020.02.27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담은 주얼리컬렉션 26일 공식온라인스토어 선공개

▲사진제공: 레이브(RAIVE)

패션레이블 레이브(RAIVE)의 주얼리 컬렉션이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선공개됐다.

감각적인 룩과 많은 셀럽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화제인 디자이너 브랜드 레이브의 주얼리 론칭 소식이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레이브가 선보인 주얼리 컬렉션은 정형화되지 않은 러프한 형태와 의도적인 불완전 구조의 디자인으로 묘한 긴장감과 브랜드가 가진 특유의 자유롭고 와일드한 무드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레이브담당자는 주얼리 컬렉션을 ‘틀에 박히지 않은, Be Unstructured’ 컨셉이라 소개하며, 소재의 믹스 매치와 다양한 양감의 구현을 통해 느껴지는 의외성의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 사진제공:레이브(RAIVE)

또한 현대 여성에게 주얼리는 액세서리를 넘어자기 표현의 상징적인 요소로서 존재한다. 동시대여성들을 대변하는 하나의 오브제로서의 주얼리를 담아내기 위해 터프 하면서도 부드러운, 여리지만 강인한 면모의 다양한 여성의 모습을 떠올리며 디자인했다고 덧붙였다.


2020 스프링 레이브의 주얼리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로즈 세트 피스 네크리스와 볼륨 레이어드 링, 하트 오브제 이어링과 진주를 매치한 펄 주얼리까지어떤 룩에도 존재감이 돋보일 스테이트먼트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주얼리 전 아이템 모두 92.5 실버를 사용하고 골드의 경우 18K 골드 플레이팅 처리를 해 견고하고 세련된 표현이 돋보인다.

레이브의 주얼리 컬렉션은 2월 26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선 공개되었으며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진다. 3월 3일부터는 2020SPRING 어패럴과 주얼리 전 컬렉션을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W컨셉 및 패디230 외 온.오프라인 주요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서영균 syk@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