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S사업본부, 글로벌 모빌리티 웹사이트 오픈…전장사업 소통 강화

LG전자 VS사업본부, 글로벌 모빌리티 웹사이트 오픈…전장사업 소통 강화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8.03 10: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LG전자는 전장사업을 담당하는 VS사업본부가 지난 2일 뉴노멀 시대에 맞춰 디지털 마케팅을 적극 펼치기 위해 글로벌 모빌리티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웹사이트는 차별화된 전장 부품과 서비스는 물론 LG전자가 구상하는 미래 모빌리티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소개하며 ▲콕핏 일렉트로닉스 ▲커넥티비티 ▲AVS ▲퓨처 이노베이션 등 4가지 주요 메뉴가 있다는 것이 LG전자 측의 설명이다.
 

▲콕핏 일렉트로닉스는 자동차용 디스플레이와 운전석 제어관리 솔루션을 ▲커넥티비티는 텔레매틱스(telematics)와 차량용 무선충전 기술을 선보이며 ▲AVS는 전·후방 카메라에 대한 정보를 ▲퓨처 이노베이션은 디지털 콕핏 등 LG전자의 차세대 전장기술을 소개한다고 부연했다.


LG전자는 웹사이트에 VS사업본부의 비전인 ‘미래 모빌리티를 위한 혁신 파트너(Innovation Partner for Future Mobility)’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기업정보, 첨단기술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 웹사이트가 시장과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LG전자 VS사업본부장 김진용 부사장은 “이번에 새로 만든 글로벌 웹사이트를 적극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며 “고객의 성장이 곧 LG전자의 성장으로 이어지도록 사업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고객들의 문의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별도의 전용 메뉴를 연내 마련하는 등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사진 제공=LG전자]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