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브랜드 나바코리아(감독:김영준)의 짐웨어(GYM WEAR) 브랜드 나바웨어(NABBAWEAR)가 20 FW시즌을 겨냥한 스타일리시 짐웨어 ARTWORK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짐웨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스타일과 개성을 중시하는 2030 피트니스인들을 위해 맨투맨과 후드 등 계절에 맞춰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 되었으며 강렬한 그래픽 디자인을 사용해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감각을 연출하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짐웨어 예술을 입다.’란 컨셉으로 나바코리아의 독창적인 그래픽디자인 작품을 과감하게 포인트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유니크함을 강조하였으며 컬렉션 대표 상품인 ‘아트워크 맨투맨’은 피트니스인들의 피부 보호와 보온을 위해 탄탄하고 두께감 있는 특수 가공 원단 사용하였다. 또한 피트니스인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일반 맨투맨에 비하여 어깨라인을 넓게 디자인하여 자연스러운 핏감까지 연출하였다.
나바웨어 관계자는 ‘이번 아트워크라인은 짐(GYM)과 데일리 패션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코디가 가능하다’며 ‘최고의 품질과 과감한 디자인 시도를 통해 스타일리시 짐웨어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나바의 디자인 철학이 녹아든 이번 ARTWORK 라인에 시작으로 활동성과 기능성이 강조된 다양한 BASIC 라인 출시도 앞두고 있는 브랜드 나바웨어에 피트니스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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