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새봄맞이 맛집 축제 기획전’ 진행

대상 정원e샵, ‘새봄맞이 맛집 축제 기획전’ 진행

  • 기자명 선다혜
  • 입력 2020.03.31 10: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선다혜 기자] 나른해지면서 입맛을 잃기 쉬운 봄철, 아삭아삭한 김치나 맛깔스러운 볶음밥으로 떨어진 입맛을 상큼하게 돋워주면 어떨까. 

대상은 따뜻한 봄을 맞아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4월 23일까지 ‘새봄맞이 맛집 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종가집 김치, 간편한 집밥으로 즐기는 ▲집으로ON 냉동밥 등 한식 코스, ▲청정원 스파게티·파스타소스 등 양식 코스, 쫄깃한 원물간식 ▲청정원 츄앤리얼(CHEW&Real)과 ▲홍초 등 디저트 코스로 나눠 준비했으며,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식 코스에서는 종가집 대표 김치인 맛깔스러운 ▲‘종가집 포기김치’와 알싸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종가집 열무김치’ 세트를 23% 할인하며, 양식 코스로는 ▲청정원 ‘토마토와 생크림 로제 스파게티소스’ 3개를 42% 할인한다. 디저트 코스에서는 청정원 원물간식 츄앤리얼의 ▲‘고구마츄’ 10개 묶음을 52%, 마시는 건강 음료 ▲청정원 ‘홍초 바이탈 플러스 석류’ 4개 묶음은 41%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정원e샵 신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주는 쿠폰도 지급된다. 국내 해역에서 잡은 생선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청정원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 ▲집으로ON ‘오리지널 핫도그’ 등이 포함되며, 다양한 제품들의 할인율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한 달간 정원e샵 청정원&종가집&쉐프원 제품 누적 구매액이 3만 5천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홈파티 밀키트(마이셰프 감바스알아히요(2인)+하우스비프스테이크(2인))를 증정한다.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봄을 맞아 하고 싶은 소망을 댓글로 남기고,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댓글은 한 아이디당 1회 가능하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봄을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입맛을 돋워주는 청정원, 종가집 제품들과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즐기며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선다혜 기자 a40662@thepublic.kr

<사진제공 대상그룹> 

더퍼블릭 / 선다혜 a4066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