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모바일 기술 활용하여 중소기업·소상공인과 ‘상생’…판매 환경, 고객 유입 도움준다

홈앤쇼핑, 모바일 기술 활용하여 중소기업·소상공인과 ‘상생’…판매 환경, 고객 유입 도움준다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3.31 10: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홈앤쇼핑이 고객 유입에 애로사항이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판매 환경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홈앤쇼핑의 중·소 협력사들은 자체 온라인몰 등을 운영하는데 현실적인 어려움을 느끼고 있고, 대형 채널(구글, 페이스북 등)에 상품 노출을 위하여 광고비용은 투입 하지만 상품구매를 위해 머무를 수 있는 페이지를 구축하지 못해 기대만큼의 광고효과를 거두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이에 따라 중·소 협력사들을 위해 고객들이 머물러서 구매까지 이어 질 수 있도록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협력사 상품정보 및 회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채널 연계를 돕고 있다.

특히 연결페이지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협력사들의 향후 영업 방향 및 판촉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상품 판매실적과 해당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특성을 고려한 컨설팅 업무도 병행하여 협력사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해당 절차는 전문 광고 시스템 프로그램(SELPER)을 통해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 노출된 협력사들의 만족도가 높아 도움을 요청하는 중·소 협력사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고객의 신뢰도가 높은 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노출되기 때문에 중·소 협력사들에게 우수하고 안정적인 판매환경을 제공했다고 볼 수 있다”며“앞으로도 모바일 앱에서 협력사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