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건강한 집밥을 위한 쿠킹 솔루션 ‘고메 인덕션’ 출시

풀무원건강생활, 건강한 집밥을 위한 쿠킹 솔루션 ‘고메 인덕션’ 출시

  • 기자명 김다정
  • 입력 2020.10.22 10: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다정 기자]풀무원이 집밥을 건강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신개념 쿠킹 솔루션을 선보였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버튼 하나로 집에서도 전통 가마솥밥의 고슬고슬한 식감과 구수한 밥맛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인덕션 ‘고메 인덕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에는 인덕션뿐 아니라 고메 인덕션 전용 무쇠 주물솥(밥솥) ‘라이스팟’, 안전을 위한 단열 손잡이, 레시피북, 계량컵 등이 기본 구성으로 포함돼 있다.

일시불 구매 혹은 렌탈 상품으로,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풀무원 공식 쇼핑몰 풀무원샵,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기능식품·스킨케어 방문판매 사업 중심에서 로하스 생활 구현을 돕는 로하스 생활가전 렌탈 사업 등으로 사업 다각화를 추진 중이다. 이번 신제품은 늘어나는 집밥족을 겨냥해 집에서도 건강한 요리를 쉽고 완벽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고메 인덕션’의 핵심 기능은 ‘자동 솥밥 조리 기능(고메 라이스쿡)’이다. 불 조절을 별도로 하지 않아도 버튼 하나로 전통 가마솥에서 조리한듯한 건강한 솥밥을 완성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기본 구성으로 함께 제공되는 고메 인덕션 전용 라이스팟(밥솥)은 뚜껑이 무거운 전통 가마솥의 원리 그대로 설계했다. 높은 열순환과 압력 보존을 통해 가마솥밥 특유의 고슬고슬한 식감과 구수한 밥맛을 선사한다.

풀무원건강생활 ‘고메 인덕션’은 건강한 솥밥뿐 아니라 찌개, 볶음요리 등 멀티 쿠킹이 가능한 상품이다. 화력이 나오는 화구가 총 3개로, 맛있는 솥밥을 조리하면서 나머지 2개의 화구를 통해 동시에 찌개와 볶음, 조림 등 건강한 한 끼 밥상을 준비할 수 있다.

이외에 한식 볶음요리에 최적화된 ‘특대형 화구(24cm)’, 요리를 빠르고 맛있게 하는 집중 고화력(3.2KW) 모드인 ‘하이퍼 모드’, 요리 타입에 따라 화구 면적이 달라지는 좌측 2구 ‘와이드 플렉스존’, 스크래치에 강한 ‘쇼트 세란(SCHOTT CERAN)’상판, 화재· 화상으로부터 안전한 11가지 안전 기능을 담았다.

이번 제품은 전력 공사 없이 플러그만 꽂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섬세한 9단계 화력조절 기능, 사용 중인 화구를 아이콘으로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인디케이터 기능, 조리 상황을 안내해 주는 음성 안내 기능 등 최신 기술도 담았다.

풀무원건강생활 한승준 로하스홈 사업부장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사업에서 더 나아가 고객에게 바르고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쿠킹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건강한 요리를 쉽고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풀무원생활건강]

더퍼블릭 / 김다정 기자 92ddang@thepublic.kr 

더퍼블릭 / 김다정 92ddang@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