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눈 건강관리 전문기업 ‘안국건강’ 모바일 특집전 진행

홈앤쇼핑, 눈 건강관리 전문기업 ‘안국건강’ 모바일 특집전 진행

  • 기자명 김지은
  • 입력 2020.02.21 10: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지은 기자]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에서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안국건강’ 브랜드 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눈은 시각을 담당하는 매우 중요한 기관으로 눈이 피로해지면 시력을 약화시키고 장기간 지속되면 노안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컨디션 저하의 요인이 될 수 있다.

현대인들은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기 때문에 눈의 피로가 쌓이기 쉽고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요인 또한 눈 건강에 악영향을 끼친다. 때문에 평소 눈 건강에 관심을 갖고 눈의 피로를 줄여 눈 건강관리를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홈앤쇼핑은 58년의 전통을 가진 눈 건강전문기업 안국건강과 손잡고 현대인의 눈 피로관리 및 눈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들을 모바일 앱에서 한데 모아 보여줄 방침이다.

안국건강의 베스트셀러 ▲루테인 플러스 ▲루테인 지아잔틴 ▲루테인 미니100 등을 다양한 구성으로 안내하고 전 상품 추가할인 10%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집전은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 노트북 등 전자기기 사용시간이 늘어나고 미세먼지나 황사 등 눈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고령화 시대에 눈 건강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니 홈앤쇼핑이 추천하는 안국건강의 상품들로 눈 건강관리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김지은 webmaster@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