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미래 에너지 ‘수소(H2)’에 좀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과 함께 특별 제작됐으며, 멤버들이 수소의 근원인 ‘물(H2O)’을 활용해 수소의 의미를 전달하는 내용이 담겼다.
영상 속 멤버들은 수소의 근원인 작은 물 한 방울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 수 있다(A small drop of water for a better future)는 메시지 등을 전한다.이와 함께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NEXO)’가 영상에 지속적으로 등장한다.
현대차는 디지털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 참여 SNS 이벤트인 ‘#PositiveEnergy(선한 에너지) 챌린지’를 실시한다.
더퍼블릭 / 김은배 기자 rladmsqo0522@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은배 rladmsqo052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