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방탄소년단, 환경의날 맞이 ‘글로벌 수소 캠페인’

현대차-방탄소년단, 환경의날 맞이 ‘글로벌 수소 캠페인’

  • 기자명 김은배
  • 입력 2020.06.04 10: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은배 기자]현대자동차는 오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디지털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미래 에너지 ‘수소(H2)’에 좀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과 함께 특별 제작됐으며, 멤버들이 수소의 근원인 ‘물(H2O)’을 활용해 수소의 의미를 전달하는 내용이 담겼다.

영상 속 멤버들은 수소의 근원인 작은 물 한 방울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 수 있다(A small drop of water for a better future)는 메시지 등을 전한다.

이와 함께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NEXO)’가 영상에 지속적으로 등장한다.

현대차는 디지털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 참여 SNS 이벤트인 ‘#PositiveEnergy(선한 에너지) 챌린지’를 실시한다.

더퍼블릭 / 김은배 기자 rladmsqo0522@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은배 rladmsqo052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