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銀行, “고객 만족도 조사하고 모바일 기프티콘 받아가세요”

DGB대구銀行, “고객 만족도 조사하고 모바일 기프티콘 받아가세요”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2 10: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미희 기자]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2021년 새해부터 고객 만족도 조사를 모바일로 실시하고, 매월 1백명을 추첨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은 기존 전화 상담원이 하던 고객 만족도 조사를 카카오 알림톡의 고객 직접 참여 방식으로 변경하여,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 객관성이 강화된 조사로 고객 만족에 힘쓴다는 목표다.

달라진 모바일 고객 만족도 조사는 20~60대의 영업점 업무를 처리한 고객을 대상으로 월 1회 실시되며, 업무처리 후 카카오 알림톡으로 설문이 전송된다.(카카오톡이 없거나 수신 거부 시, 문자 자동 발송 처리) 직원 친절, 적극성과 설명 능력 등에 대한 선다문항과 업무 처리 관련 서술형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다.

기존 전화 상담원 조사와 달리 모바일 고객 만족도 조사는 즉각적인 설문 응답에 따른 고객 의견의 신속한 취합, 간단한 터치로 1분 이내 간편한 의견 제시 등의 편리함으로 고객 의견이 즉시 반영될 수 있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모바일 고객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