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 ‘상용차 유튜브 만든다’

타타대우, ‘상용차 유튜브 만든다’

  • 기자명 김은배
  • 입력 2020.06.04 10: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은배 기자]타타대우상용차가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디지털 콘텐츠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상용차’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일반 고객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방침이다. 아울러 타타대우의 각 분야 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정확한 차량 정보와 관리, 팁 등 타타대우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모두 5가지 카테고리로 운영되는 ‘타타대우상용차’ 채널은 ▲브랜드와 제품을 MC가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타타대우 TV’ ▲’인생트럭 공모전’ 수상작 및 외부 행사 스페셜 영상으로 제작한 ‘이벤트 TV’ ▲타타대우 서비스팀이 직접 보여주는 A/S 꿀팁 ‘A/S 리포트(A/S Report)’ ▲실험카메라, 일상공감 ‘짤툰’ 등으로 평소 트럭에 대한 궁금증을 재미있게 풀어보는 ‘펀 앤 라이프’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인플루언서 비디오’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픈 기념 영상에선 ‘사전 MC계의 유재석’, MC 딩동이 나선다. MC 딩동은 타타대우 전문가 직원 및 실제 타타대우를 운행하는 트럭커들과 함께 트럭에 대한 정보를 퀴즈 형식으로 진행한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유튜브는 이제 정보 검색 채널로서 우리 일상의 한 부분”이라며 “단순 브랜드 홍보 목적 보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들로 콘텐츠를 채우려고 한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김은배 기자 rladmsqo0522@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은배 rladmsqo052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