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오크라 그린 라인’제품 3종 출시

제이준코스메틱 ‘오크라 그린 라인’제품 3종 출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9.21 10: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산뜻한 식물성 제품으로 피부 보습을 돕는 ‘데일리 수분 탄력’ 케어를 돕는 ‘제이준 오크라 그린 라인’ 내 젤 에센스 및 크림, 아이 겔 패치 3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이준 ‘오크라 그린 라인’은 수분 탄력 케어에 좋은 주성분 오크라열매추출물 및 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불가리스쑥추출물을 배합한 ‘그린 허브 콤플렉스’, 판테놀을 담아 피부의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보습과 탄력, 진정 케어 효과를 높인 라인이다.

기존 출시된 마스크를 비롯하여, 이번에 신규 출시한 젤 에센스와 크림, 아이 겔 패치의 4종으로 구성돼 산뜻하면서도 보다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오크라는 그린푸드이자, 베타카로틴을 풍부하게 함유한 것으로 알려진 식물이다. 베타카로틴 외에도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비타민 성분이 함유됐다고 전했다.

‘오크라 그린 올인원 젤 에센스(105ml)’는 에멀전과 에센스의 기능을 모두 담은 데일리 올인원 케어 에센스다.

오크라열매추출물, 그린 허브 콤플렉스, 판테놀이 피부 수분 보호막 형성을 돕고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더해준다.

함께 출시된 ‘오크라 그린 하이드레이팅 모이스처라이저(50ml)’ 역시 끈적임 없이 가벼운 젤 타입의 탄력 크림으로 스쿠알란 성분이 함께 함유됐다.

‘오크라 그린 아이 겔 패치(60매)’는 하이드로겔 패치로, 멀티 케어 제품이다. 또 기존에 출시되었던 ‘오크라 그린 마스크(1매 25ml)’는 에센스 흡수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마스크다.

제이준코스메틱 정재욱 제품개발이사는 “에센스와 크림, 아이 겔 패치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마스크 착용 등으로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편안하고 산뜻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