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 세계 주요도시서 ‘갤럭시 언팩 2022’ 3D 옥외광고 진행

삼성전자, 전 세계 주요도시서 ‘갤럭시 언팩 2022’ 3D 옥외광고 진행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2.04 10: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삼성전자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앞두고 전 세계 주요도시에서 3D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 4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더 비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엘리트 ▲서울 코엑스 등 5개 도시에서 ‘도시의 호랑이’ 옥외광고를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빛이 전혀 없는 어두운 배경에 털 한올 한올 선명한 호랑이가 역동적으로 움직이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준다고 자평했다.

광고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동일한 ‘규칙을 깰 준비가 되었는가?’라는 메시지와 함께 호랑이가 유리를 깨고 화면 밖으로 뛰어 나오며 마무리된다.

삼성전자는 한계에 도전하며 혁신을 지속해 온 갤럭시 브랜드 이미지를 호랑이에 투영하는 동시에, 야간에 더 진가를 발휘할 ‘갤럭시 S’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게 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고 안내했다.

용맹함을 상징하는 호랑이는 특히 뛰어난 야간 시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고 전했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는 한국 시간 2월 9일 밤 12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