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9년 연속 1위 차지

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9년 연속 1위 차지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17 10: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위니아는 ‘딤채’가 올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측정 지표다.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및 관계 등을 점수로 산출해 개별 브랜드가 지닌 경쟁력을 평가하고, 브랜드 경영 활동을 진단한다.

김치냉장고 딤채는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 의도 등 주요 항목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1위를 차지했다. 딤채는 지난 2004년부터 현재까지 총 18회에 걸쳐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 2014년부터는 9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위니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이끄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 및 이를 활용한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김치냉장고 대표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위니아]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