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내곡 에듀카운티’ 자녀교육에 특화된 아파트, 6월 5일 홍보관 그랜드 오픈

‘창원 내곡 에듀카운티’ 자녀교육에 특화된 아파트, 6월 5일 홍보관 그랜드 오픈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19 10: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서울의 경우 학교와 주택가를 중심으로 학원시설들이 활성화되어 있어 학세권이라는 신조어까지 나타나는 등 자녀의 교육을 굉장히 중요시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지방의 경우 서울보다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학원시설이 비교적 많지 않아 자녀교육에 대해 갈증을 느끼는 학부모들이 있다.


이러한 가운데 창원시 의창구 북면 내곡리 790번지 창원 내곡 1지구에 신도시급 생활 인프라를 갖춘 ‘창원 내곡 에듀카운티’가 3.3㎡당 파격적인 조합원 모집가로 6월 5일에 그랜드 오픈함에 따라 자녀를 두고 있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창원아파트 에듀카운티는 내곡 1지구, 내곡 2지구에 건설되는 대규모 교육 신도시로 개발될 예정이다. 강남 대치동 수준의 시스템을 적용한 대규모 학원인 에듀센터를 설립하여 입주자 자녀는 2년간 영어와 수학을 무상으로 교육받을 수 있고 이로 인해 사교육비를 절감할 수 있다. 입주민 자녀를 위한 명품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입시컨설팅과 자녀의 진로상담은 물론 학부모에게도 최상의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자녀교육에 특화된 아파트이다.

창원 에듀카운티는 아파트 단지 내에 에듀센터를 위치시켜 걱정 없이 안심하고 교육을 받을 수 있고 인근에 학교가 있어 공교육과 사교육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곳이다. 이외에도 아이의 재미와 학습효과를 동시에 일으킬 수 있는 키즈카페, 놀이학습관, 체험학습관이 상가에 입점 될 예정이다.

창원 내곡 에듀카운티는 창원시청과 경남도청까지 약 10분 거리로 교통 접근성 또한 편리해질 전망이다. 북면 일대와 창원 시내 중심지를 연결하는 도로가 2021년 7월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현대산업개발(주) 외 5개사와 지개남산도시고속화도로(주)가 함께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광촉매 기술을 적용하여 한때 많은 문제가 있었던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세균을 저감 시켜주고 아파트 주변에 공원녹지가 조성되어 친환경적인 아파트이다.

창원 내곡 에듀카운티는 1차 3,055세대로 63㎡ 2,057세대, 75㎡ 706세대, 84㎡ 292세대 등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북면 내곡도시개발지구의 독점중심상업지구와 가장 근접한 위치로 내곡도시개발지구 내에서도 핵심 위치로 주목받고 있다.

내곡도시개발지구는 1지구, 2지구를 합해 총 15,000여 세대로 개발될 예정이며 창원 내곡 에듀카운티가 위치한 내곡 1지구는 현재 실시인가계획을 득하고 환지 공람을 앞둔 상태이며, 이미 창원시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어 홍보관 오픈전에도 많은 문의 전화가 들어오는 중이다.

창원 내곡 에듀카운티 홍보관은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114번지로 롯데백화점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