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IT 대전: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나서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IT 대전: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나서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2.01.28 11: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월 한 달간 신학기 맞이 온·오프라인 ‘IT 대전: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인기 브랜드 신형 노트북 상품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평소 IT기기를 이용할 때 저장공간이 부족했던 소비자를 위해 네이버 마이박스 이용권을 연계해 판매한다.

동시 구매 혜택도 있다. 노트북, 태블릿PC와 함께 무선이어폰, 스마트워치 행사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에만 진행하는 특별 혜택도 있다. 1주차부터 3주차 주말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에이수스 등 글로벌브랜드 상품도 특별 기획가에 선보인다.

‘준비해봄-창고대개방’ 기획전도 한다. 봄을 맞아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생활가전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홈케어서비스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홈케어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 가전 클리닝 전문가인 CS마스터가 소비자 가정을 방문해 가전, 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케어 서비스다.

매장에서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에어컨, 세탁기 등 인기 홈케어 서비스 5개 품목을 최대 5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행사를 펼친다. 2월 한 달간 모바일 앱에서 가전, 가구 행사모델을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점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신학기와 재택근무 준비로 IT기기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구성된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다양한 행사상품을 살펴보고 풍성한 구매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