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선물 MTS 리뉴얼 오픈 이벤트 실시

KB증권, 해외선물 MTS 리뉴얼 오픈 이벤트 실시

  • 기자명 김수영
  • 입력 2020.11.24 11: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하나로 국내·해외주식 및 선물옵션 거래


[더퍼블릭=김수영 기자] KB증권은 지난 23일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을 통해 해외선물옵션 매매서비스를 출시하며 내년 1월 말까지 해외선물옵션 MTS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B증권은 MTS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KB증권 해외파생전용 MTS ‘Global_able’에서만 가능하던 해외선물옵션 거래를 MTS의 트레이딩 메뉴로 탑재해 MTS를 통해 국내·해외주식 및 선물옵션까지 거래할 수 있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해외선물옵션 MTS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MTS를 이용해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 선착순 6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 1매를 증정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거래고객이라면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기존 해외파생전용 MTS인 ‘Global_able’ 거래 고객의 니즈와 요청사항을 최대한 취합해 이를 ‘M-able’ 리뉴얼 오픈에 적극 반영했으며, 그 결과 해외선물옵션 거래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통합 MTS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M-able’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글로벌파생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더퍼블릭 / 김수영 기자 newspublic@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수영 newspublic@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