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의류 쇼핑몰 ‘강남할매’ 오픈 기념 54% 할인 이벤트 진행

할머니 의류 쇼핑몰 ‘강남할매’ 오픈 기념 54%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13 11: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머니 선물 준비하는 손자손녀 주목

할머니 선물을 준비하는 손자, 손녀들을 위한 쇼핑몰이 열려 주목을 받고 있다.

할머니 의류 쇼핑몰 ‘강남할매’는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알리며, 이를 기념해 최대 5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남할매는 간편한 데일리룩 코디부터 고급스러운 럭셔리 스타일링을 공개하며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7080세대부터 할머니들을 위한 쇼핑몰로 알려졌다.

강남할매는 할머니 선물을 준비하는 손자와 손녀, 20~30대 소비층의 고민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을 돕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온라인 스토어 내에 여러 코디를 공개하며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코디 세트를 판매하고 있어 할머니 생신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했다.

강남할매 관계자는 “고객들이 착용할 때 편안함을 제공하고 패션까지 세심하게 생각해 코디세트를 구성하고 있다. 특히 할머니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이 고민할 부분을 세심하게 고려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들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어 할머니, 어머니들의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제공하고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를 통해 편안하고 세련된 패션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강남할매 이벤트 정보 및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