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고양이 분양샵 ‘아담스펫’ 다양한 서비스로 반려인들 이목 모아

강아지·고양이 분양샵 ‘아담스펫’ 다양한 서비스로 반려인들 이목 모아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08 11: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를 기르면 산책을 통해 반려인의 운동량 증가 효과도 볼 수 있으며, 외로움을 달래주기도 한다. 또한 우울감에 빠졌을 때 반려동물의 유무는 우울감 해소에 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한 연구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알레르기와 천식에 강하다고 한다.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알레르기 유발인자에 대항해 면역체계가 형성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이 다양한 서비스로 반려인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또한, 연계병원과 제휴를 통해 분양 전 건강검진을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어 주기적인 건강검진 및 예방접종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입양 후에도 평생 의료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각지에서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 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는 서비스다.

대전, 제주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애견샵,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부산, 동탄 등 전국 어디서나 분양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고양이의 경우에도 다양한 품종에 대해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