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빔프로젝터 키워드 저스빔 네이버 쇼핑탭 1위

미니빔프로젝터 키워드 저스빔 네이버 쇼핑탭 1위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10 11: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한 구인구직사이트가 직장인 102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여름휴가를 계획한 직장인은 열 명 중 한 명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여행이 어려워지고 사람들간의 모임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되면서 예전처럼 유명 관광지로 여행을 떠나기보다는 집에서 조용히 휴식을 취하려는 사람이 늘어난 것이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빔프로젝트가 선호되고 있다. 특히 휴대용 소형 빔프로젝터는 집안 어디서든 간편하게 작동시킬 수 있으며 캠핑장이나 글램핑장에 가져가 캠핑빔프로젝터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각광받고 있다. LG빔프로젝터 등 유명 제품에 비해 가격대가 낮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미니 빔프로젝트의 인기 요인이다. 

저스빔 미니빔프로젝터는 네이버 미니빔 키워드 쇼핑탭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의 추천을 받는 제품이다. 렌탈 제품을 이용하는 것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소유할 수 있으나 성능은 결코 저렴하지 않다. 

저스빔은 기본적으로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체 안드로이드 OS가 내장되어 별도의 기기를 연결하지 않아도 자체적으로 넷플릭스 등 각종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화질은 4K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데 전혀 지장이 없다. 

가정용 미니빔프로젝터로 사용할 수 있지만 기업 회의실 등에서 영상기기를 대신에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마우스와 키보드만 연결하면 별도의 컴퓨터가 없어도 컴퓨터 대신 쓸 수 있기 때문이다. 와이파이 등 무선 인터넷에 한 번만 연결하면 이후에는 자동으로 연결되기에 편의성을 더욱 높여준다. 

현재 ‘월천누나’는 저스빔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저스빔 구매 고객을 선착순으로 뽑아 전용 스크린을 증정한다. 또한 저스빔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전용 삼각대, 리모컨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토어 월천누나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