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레코드’ 소녀시대 써니, 일상 속 트렌드와 뷰티 꿀팁 23일 공개

‘트렌드 레코드’ 소녀시대 써니, 일상 속 트렌드와 뷰티 꿀팁 23일 공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23 11: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3일 SBS PLUS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에서 소녀시대 써니의 일상 속 트렌드와 뷰티 꿀팁이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이 모인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오조 오억 개라는 써니만의 집순이 일상은 지난주 첫 방송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오랜만에 외출로 원데이 클래스를 들으러 간 써니가 만든 아이템은 과연 무엇일까? 

집순이여도 평소 자기 관리에 철저한 써니만의 이너뷰티부터 ‘페이스테크 클리어리 이어세럼’을 이용한 피부케어 방법까지 낱낱이 소개가 될 예정이다.

최근 다양한 방송을 통해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소녀시대 써니는 이날 방송에서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인 ‘줄리스초이스 비타글로우 C3700(이너뷰티-미백)’와 또 다른 뷰티템인 ‘엘레강스 멀티 어드밴스드 크림’을 이용한 피부 케어 노하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 레코드’는 트렌드 핫 아이콘인 소녀시대 써니, 걸스데이 유라, 배우 한보름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제보다 오늘 더 TRENDY하게!’란 콘셉트로 자타공인 트렌디 세터 MC들의 리얼 라이프를 통해 메이크업과 몸매 관리, 먹방, 쇼핑 등 워너비 스타들의 평범한 일상 속 뷰티 트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소녀시대 써니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는 10월 23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SBS Plus ‘트렌드 레코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