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스탠드 비렉 키워드 네이버 쇼핑탭 1위

LED 스탠드 비렉 키워드 네이버 쇼핑탭 1위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10 11: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으로 유명한 LED 스탠드 비렉이 키워드 네이버 쇼핑탭에서 1위를 차지했다.

LED 스탠드 비렉은 미니 사이즈의 무선 스탠드로 책상뿐만 아니라 야외, 바닥, 침대 등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 각도를 용도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브라켓을 이용하면 집게 스탠드처럼 벽에 부착, 분위기 있는 벽 조명으로도 쓸 수 있다. 단 3시간만 충전해도 50시간은 너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닥에 떨어트려도 쉽게 깨지거나 파손되지 않은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탁상에 두고 독서등으로 쓰기에 적합하다. 특히 공부, 독서, 휴식의 세 가지 모드로 색상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눈의 피로도를 낮춰줄 수 있다. 고급 LED 패널은 불빛을 눈에 직접 쏘지 않기 때문에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최근에는 가성비와 기술력을 중심으로 제품을 평가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늘어나 공반스탠드나 ‘비렉’ 스탠드도 이케아, 필립스, 샤오미 등 대기업의 제품 못지 않게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곤 한다. ‘비렉’ 스탠드를 개발한 ‘비렉’은 지난 10년간 보호필름을 연구, 개발, 제조하고 있는 업체로 보호필름과 관련된 다양한 특허와 각종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탄탄한 기술력이 바탕이 되었기 때문에 ‘비렉’ 스탠드가 시력보호 스탠드로 자신 있게 추천 될 수 있는 것이다. 

터치 방식으로 누구나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한 ‘비렉’ 스탠드는 스마트스토어 에서 만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