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다이어트 ‘팔로우 핏’ NS홈쇼핑 SHOP+서 최대 32% 혜택가 방송

쥬비스다이어트 ‘팔로우 핏’ NS홈쇼핑 SHOP+서 최대 32% 혜택가 방송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19 11: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쥬비스다이어트에서 ‘관리 식단 패키지’에 이어 ‘쥬비스 팔로우 핏’ 패키지를 NS홈쇼핑 SHOP+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19일전했다.


‘쥬비스 팔로우 핏’ 패키지는 체지방, 콜레스테롤, 항산화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녹차의 카테킨 성분을 활용한 ‘카테킨 450mg’과 ‘하이프로틴’ 두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쥬비스몰 관계자는 “카테킨 450mg는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 식품으로 식약처 인증 우수 제조시설을 통한 엄선된 공정으로 제조해 더욱 믿을 수 있고 하이프로틴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밥스누와 쥬비스다이어트의 공동 연구를 통해 100%국산 약콩을 활용한 단백질 음료로 동물성 단백질에 비해 콜레스테롤이 낮고 불포화지방산과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했다”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최근 작곡가 김형석을 비롯해 배우 이승연이 섭취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팔로우 핏’ 패키지는 카테킨450mg 6개월분과 하이프로틴 30포로 구성된 더블 구성과 카테킨450mg 3개월분과 하이프로틴 15포로 구성된 싱글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정상가 대비 32% 혜택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쥬비스몰 관계자 ”쥬비스다이어트의 관리 식단 패키지가 큰 관심을 모으며 매회 방송 중 매진을 기록한 만큼 ‘팔로우 핏’ 패키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도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21일 오전 12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NS홈쇼핑 SHOP+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