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천만고객 달성 이벤트

DB손보, 천만고객 달성 이벤트

  • 기자명 김은배
  • 입력 2020.12.02 11: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은배 기자] DB손해보험이 자사 보유고객이 보험업계 2번째로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DB손해보험에 따르면 자사 고객 수는 2010년 500만명, 2016년 800만명에 이어 12월 1,000만명을 달성했다. 국민 5명 중 1명이 DB 손해보험 고객인 셈이다.

1962년 대한민국 최초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발한 DB손해보험은 1984년 업계 최초 운전자보험 시장을 열고 이후 실손보험, 통합보험, 자녀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다.

이후 유병자 보험, 인터넷 완결형 보험, 질병의 예방 및 재활 보장 보험 등 고객의 건강과 생활에 필요한 보험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대표 자동차 브랜드 ‘프로미’를 통해 자동차 사고 발생 시 현장 출동 없이 고화질 영상으로 상담이 이루어지는 V-System을 업계 최초로 개발하여 코로나-19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DB손해보험은 이번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신규 TV CF 제작및 ‘천만고객 맞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부터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은배 rladmsqo052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