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I♥양평, 지역ㆍ일반인 모델 콘테스트’개최

반도건설‘I♥양평, 지역ㆍ일반인 모델 콘테스트’개최

  • 기자명 선다혜
  • 입력 2020.08.13 11: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선다혜 기자] 반도건설은 오는 하반기 공급을 앞두고 있는 경기도 양평 다문지구‘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홍보 모델을 선발하는‘I♥양평 지역ㆍ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는‘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분양에 앞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지역마케팅의 일환으로 반도건설의 홍보모델이 돼 보는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양평 지역ㆍ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는 양평 및 서울·경기거주 성인(만30세 이상)이면 누구나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홈페이지" 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부부 또는 자녀 동반출연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8월 13일부터 28일까지이며 발표는 9월 1일 개별 통보된다. 본인 사진 및 정보를 정상 등록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종 선발된 4명(팀)은‘양평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홍보대사 및 광고모델의 주인공이 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선정자에게는 전문 스튜디오에서 모델 사진 촬영 및 소장용 앨범이 증정되며, 견본주택 개관식 당일 VIP초대 및 대명리조트 숙박권과 소정의 모델료를 증정할 예정이다.

반도건설 김정호 부장은“전국적으로 많은 아파트을 공급해 왔지만 양평에서는 반도유보라 브랜드가 처음”이라며 “지역민 모델을 통한 양평 수요자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수렴해 상품에 반영하고자 이번 I♥양평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양평군 다문지구 공동1블럭에 지하2층~지상23층, 9개동, 전용면적 59~84㎡ 총 740가구 규모로 짓는 프로젝트다.

더퍼블릭 / 선다혜 기자 a40662@thepublic.kr

<사진제공 반도건설> 

더퍼블릭 / 선다혜 a4066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