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대구점, 코로나 상생 연말 보청기 기증 행사

웨이브히어링 대구점, 코로나 상생 연말 보청기 기증 행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2.04 11: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평균 25,000명 이상 방문하는 보청기/청각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의 대구직영점(대구 복음보청기 반월당본점)은 이번 코로나19 사태라는 전세계적으로 힘든 상황을 맞아 조금이라도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고자 보청기 기증 행사를 진행한다. 

청각장애 복지카드를 소지한 사람은 5년마다 한쪽 귀 보청기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저소득층대상(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으로 반대편 귀에 보청기를 구입하지 못한 분들에게 웨이브히어링 대구직영점(대구복음보청기 반월당본점)은 연말 행사로 보청기 기증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보청기 기증 이벤트는 웨이브히어링 대구직영점(대구복음보청기 반월당본점)으로 고객들의 신청을 받는다. 선정된 분들은 반대편 귀에 30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각 1대씩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대구직영점 임우형원장은 “보청기는 난청인들이 일상생활 하는데 꼭 필요한 의료기기인데, 보청기가 필요해도 코로나 때문에 경제적 흐름이 끊겨 보청기를 구입하지 못하는 분들을 보면 안타깝다.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 코로나로 심각한 경제위기 속 대구 지역의 모범 청각전문가로서 난청인들에게 가족 같은 마음으로 봉사와 희생정신을 더 갖추겠다.” 라고 전했다. 

본 행사는 양쪽 보청기 사용하고 싶으나 경제적 사정으로 어쩔 수 없이 한 쪽만 사용하시는 저소득층 어르신 대상으로 진행되며, 올해를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도 계속 보청기 기증 행사 및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행사로 다양하게 준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은 세계 6대 보청기를 취급하고 있는 보청기/청각 전문기업으로, 웨이브 히어링에서만 볼 수 있는 가성비와 가심비가 좋은 베스트셀러 보청기로 구성하여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보청기 할인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반품 이력을 가진 고객들까지 확실히 만족시키겠다는 보청기 리커버리 캠페인도 진행 중에 있다. 

보청기 기증 및 여러 가지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