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는 지난 4일 출시 후 약 10일 만에 30만 잔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스타벅스가 이 음료의 주요 구매 성향을 분석해 본 결과 20대의 구매 비중이 전체의 약 40%를 기록했다.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는 망고스틴 맛이 풍부한 음료로 자스민 풍미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한편 딸기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된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는 딸기 시즌이 마무리되는 오는 21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