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20대 통했다

스타벅스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20대 통했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2.02.17 13: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미희 기자]스타벅스 코리아rk 딸기 시즌을 시작하며 출시한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가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특히 20대 고객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는 지난 4일 출시 후 약 10일 만에 30만 잔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스타벅스가 이 음료의 주요 구매 성향을 분석해 본 결과 20대의 구매 비중이 전체의 약 40%를 기록했다.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는 망고스틴 맛이 풍부한 음료로 자스민 풍미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한편 딸기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된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는 딸기 시즌이 마무리되는 오는 21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