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아파트 '코오롱하늘채 시그니처', 4월16일 모델하우스 성황리 개관

광주아파트 '코오롱하늘채 시그니처', 4월16일 모델하우스 성황리 개관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17 12: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설명회 개최 뜨거운 반응 이끌어내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4월16일(금)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촌동에 위치한 “코오롱하늘채 시그니처”가 모델하우스를 성황리 개관하며 지역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해당 현장은 1,100세대가 넘어가는 특급 대단지로 더욱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곳은 광산구 소촌동 라인1차 아파트 일대부지에 대한 지역주택조합 사업이며 오늘 모델하우스를 개관함과 동시에 소촌동라인1차 아파트 지주대상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지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오롱하늘채 시그니처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촌동에 위치한다. 세대 구성을 살펴보면 중소형부터 중대형 면적을 포함한 다양한 6가지 타입에 59㎡, 71㎡, 84㎡, 96㎡ 106㎡ 5가지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요자들의 선택 폭이 넓다. 총 세대수는 1,189세대 대단지로 지하 2층~지상 최대 15층 총 22개 동 메머드급의 단지 규모를 자랑한다.

뛰어난 교육환경 또한 자랑한다. 코오롱하늘채 시그니처는 최근 분양시장에서 가장 선호도 높은 학세권 아파트 단지로서 어룡초등학교와 정광중, 정광고 등 초중고 학군이 단지를 둘러싸듯 배치되어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원스톱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어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교통사항또한 편리하다. 무진대로와 임방울대로, 사암로, 제2순환로 등, 상무교차로 등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광주 전 지역이 2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고, KTX / SRT 복합 송정역과 광주공항, 무안~광주 및 호남고속도로를 이용해 시외 지역 진·출입도 매우 편리한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단지 주변 생활권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광산경찰서와 광주지방경찰청이 위치해 안정된 치안은 물론 이마트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이 근거리에 있어 쇼핑 및 문화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한편 어제 오픈한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 방문제로만 관람 및 이용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