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부산 서면학원, 필기부터 체력까지 완벽 서비스로 호평

에듀윌 경찰공무원 부산 서면학원, 필기부터 체력까지 완벽 서비스로 호평

  • 기자명 서영균
  • 입력 2020.01.24 12: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경찰공무원 부산 서면학원이 필기시험은 물론 체력시험과 면접시험까지 합격에 필요한 체계적 시스템을 제공해 호평을 얻고 있다.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선 필기는 물론, 체력시험과 면접도 소홀히 해선 안된다. 체력 시험과 면접의 비중도 상당하기 때문이다. 때문에 필기시험 공부에만 치중할 경우 다음 관문을 넘지 못할 확률도 적지 않다.

서울 노원학원, 대전학원, 부산 서면학원까지 전국 세 곳에서 운영 중인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강력한 교수 라인업을 기반으로 한 고품질 강의와 맞춤 커리큘럼은 물론, 체력 시험 준비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까지 마련하는 등 수험생의 합격을 위한 다방면의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에듀윌 경찰공무원 부산 학원 내에는 별도의 체력단련실이 마련되어 있다. 실제로 시험에서 사용하는 측정 센서를 완비해 수험생들이 체력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 합격생은 “실제로 체력시험 준비가 가능하다는 것에 만족하는 수강생이 많았다. 체력 시험 대비는 물론, 수험생활 중의 건강 관리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기 때문”이라며 스스로 체크하고 보완하며 합격 도달 수준까지 꾸준히 체력을 끌어올릴 수 있었고, 또 꾸준한 운동이 수험 생활의 새로운 동력이 되어 학습에 더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체력 단련 준비도 좋지만, 학원을 선택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기준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 및 관리 시스템 구축 여부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전문 상담 튜터의 1:1 학습 관리, 교수진의 1:1 학습 상담 서비스 제공을 통해 수험생을 밀착 관리하며 짧지 않은 수험생활을 든든히 뒷받침 해준다.

최고의 시설을 갖춘 강의실과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자습 공간,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춰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은 말할 것도 없다.

더퍼블릭 / 서영균 기자 syk@thepublic.kr 

 

더퍼블릭 / 서영균 syk@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