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솥불곰탕’ SNS 이벤트 진행, 곰탕과 육개장칼국수가 대표 메뉴

‘가마솥불곰탕’ SNS 이벤트 진행, 곰탕과 육개장칼국수가 대표 메뉴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4 12: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곰탕과 육개장 칼국수가 대표 메뉴인 대천 ‘가마솥불곰탕’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천 ‘가마솥불곰탕’의 SNS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들 중 음식 사진과 함께 간단한 후기를 SNS에 업로드해주시는 분에게 음료수를 서비스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대천 ‘가마솥불곰탕’은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지역 대표 음식점 중 한 곳으로 반찬들은 모두 사장님이 직접 신선한 재료를 공수해 만들어 손님상에 내놓는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곰탕과 육개장 칼국수인데, 특히 곰탕의 경우 48시간 가마솥에서 끓여낸 깊고 진한 육수로 만들어서 국물 맛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현지 고객들은 물론 타 지역에서 온 관광객 손님들의 방문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가을, 겨울철에 즐기기 좋은 곰탕과 육개장 칼국수뿐 아니라 여름철 메뉴인 회냉면과 물냉면 역시 일품인데, 대천 ‘가마솥불곰탕’은 TV프로 ‘생활의 달인’에 냉면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SNS 이벤트는 매장을 찾아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가마솥불곰탕을 알리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되었다”면서 “찬바람 부는 계절에 뜨끈한 곰탕과 육개장 칼국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천 ‘가마솥불곰탕’은 충남 보령시 내향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규모의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