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도시관리공단] 사회복무요원 간담회 개최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사회복무요원 간담회 개최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2.03.29 12: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 매 분기마다 사회복무요원 간담회를 개최하고 노고를 격려하고 복무 중 애로사항과 고충 등을 청취하여 긍정적인 근무환경을 형성

▲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은 지난 7~18일, 공단내 사회복무요원 근무자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사진=공단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지난 7일~18일,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은 체육사업부 내 각 사업장에서 근무 중인 사회복무요원 17명을 대상으로 교육 및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1분기 사회복무요원 간담회는 강남스포츠문화센터, 강남구민체육관, 봉은테니스장 등 각 시설 및 사업장에서 성실하게 복무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들을 대상으로 해당 부서 공단 팀장과 센터장들이 직접 노고를 격려하고 복무 중 애로사항과 고충 등을 청취하여 긍정적인 근무환경을 형성하고자 마련했다.

금번 코로나19 예방에 따른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한 간담회에서는 복무관리규정 개정 사항, 개인 정보보호 등 복무생활 시 필요한 사항에 대해 복무요원과 담당직원들에게 교육을 실시하고, 사회복무요원의 애로사항 등 다양한 의견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사회복무요원은 “마음 터놓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열심히 복무생활에 임하겠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박병동 이사장은 “사회복무요원들이 행정지원 등 여러 방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음에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공단에서 복무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들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필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