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인기 커리큘럼 '100% 환급 평생회원반' 추가 할인 이벤트

에듀윌, 주택관리사 인기 커리큘럼 '100% 환급 평생회원반' 추가 할인 이벤트

  • 기자명 서영균
  • 입력 2020.01.31 13: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인기 커리큘럼 ‘100% 환급 평생회원반’ 수강생 모집과 함께 추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강생 10명 중 7명이 선택하는 인기 커리큘럼으로 2021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불합격한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은 3단계 학습 과정으로 구성됐다. 과목별 이론을 기본, 심화로 나눠 강의한 후 ‘실전완성’을 통해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하는 ‘최종점검’ 단계도 마련했다.

여기에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실전 모의고사도 준비돼 있다. 모의고사 후 각 과목별 성적 그래프를 제공하며 이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 및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합격 이후 취업지원센터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합격 이후 취업, 실무 등에 대한 철저한 지원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2020년 최종합격 시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 경비지도사, 전산회계 등의 실무 필수자격증 6개월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2차 실전모의고사 특강, 주택관리사 성공의 기술 등 역대급 추가 혜택도 선보였다.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서영균 기자 syk@thepublic.kr

더퍼블릭 / 서영균 syk@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