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박람회’ 7월4일~5일 롯데하이마트 삼산점서 개최

‘울산웨딩박람회’ 7월4일~5일 롯데하이마트 삼산점서 개최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6.30 13: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울산 지역 최대규모로 펼쳐지는 울산웨딩박람회가 이번 주 주말(7월4일~5일)간 롯데하이마트에서 개최된다. 

행사 현장에는 웨딩플래너들이 상주해 예비부부에게 다양한 정보 및 할인혜택을 소개하고, 정해진 예산에 맞춰 무료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무료로 웨딩컨설팅을 받고 다양한 혜택도 소개 받을 수 있다.

특히 참여에정인 울산머큐어앰배서드호텔, 로엘리움웨딩홀, 하우스웨딩홀 더자스민하우스 등의 정보와 다양한 예식장에 대한 상세한 비교분석이 가능하다.

아울러 울산웨딩드레스 ‘로브블랑쉬’,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 등이 참여해 예비신부들을 위해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또한 ㈜웨딩갤러리는 결혼박람회 행사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하우스웨딩, 한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할인 및 계약사은품으로 지원한다. 

울산웨딩촬영스튜디오에는 아우라스튜디오, 블랑드윈느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등 유명스튜디오들이 대거참여한다고한다.

울산 본식스냅업체로는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등 다양하며 인지도 있는 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되어있으며 다양한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넓은 선택 폭과 할인혜택, 사은행사 등으로 예비부부들의 알뜰하고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가전제품 구매 시 웨딩박람회 특별혜택과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 하였고, 특별 기획 가전제품까지 선보여 울산에서 결혼준비 중인 예비신랑 신부에게 더없이 착한 혼수박람회가 될 예정이다.

한편, 사전참가를 신청한 후 방문한 예비부부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및 진행비, 식대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