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도시관리공단] 오는 14일 2022 봄맞이 고객차량 무상점검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오는 14일 2022 봄맞이 고객차량 무상점검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2.03.11 13: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 테헤란로지점의 협찬을 받아 삼성교 밑 탄천 공영노외주차장에서 시행...협찬사인 현대자동차 차량에 한하여

▲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은 강남구민과 공영주차장 이용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3월 14일 ‘봄맞이 고객차량 무상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맞이 무상점검은 공단 주관 하에 현대자동차 테헤란로지점의 협찬을 받아 삼성교 밑 탄천 공영노외주차장에서 시행되며, 협찬사인 현대자동차 차량에 한하여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주요 무상점검 항목으로 ▲엔진부분 종합 진단, ▲소모품 점검 및 교체, ▲에어컨, 배터리, 타이어 점검 및 공기압 보충 등을 제공하며 특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차량 소독도 실시한다. 무상점검에 참여하는 차량은 시간주차요금이 면제된다.


▲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의 지역 주민 및 이용 고객 차량 무상정검은 매년 반기별로 실시 하고 있다. (사진=공단 제공)

무상점검을 받을 고객은 당일 행사장 진행자 안내에 따라 현장에서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행사시간은 3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며,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gncity.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동 이사장은 “2022년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을 위한 공감행정을 실현하겠다.”며 “차량이용이 많아지는 여름철 대비 차량안전관리에 대해 유의하여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