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플러스수학교실, 학원세무 관련 온라인 교육지원 나서

한솔플러스수학교실, 학원세무 관련 온라인 교육지원 나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21 13: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등 교육전문기업 한솔플러스(대표이사 김영환)의 수학전문학원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은 노무사를 초청하여 학원노무에 대한 원장님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29일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원장님들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학원강사 근로계약에서부터 퇴직금 지급까지 알 수 있는 학원노무에 초점을 맞춘 강의로 원장님들에게는 매우 유익한 강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은 이번 세미나 뿐만 아니라 ▲ 학원 운영시 필요한 수업 ▲ 상담 ▲ 홍보 노하우를 공유한다. 또한, 분야 전문가를 초청하여 학원 세무, 노무 등과 같이 학원에 초점을 맞춘 전문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위와 같이 원장님들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을 지원하는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은 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의 자회사로서 합리적인 가맹비와 최신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된 교재를 업계에서 거의 최저가로 제공하여 학원 원장님들은 부담을 줄일 수 있다.

10여년 동안 원장님과 학부모님들로부터 검증받고 신뢰를 받으면서 높은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으며 학원 컨설팅과 함께 홍보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그리고 정기적인 본사교육으로 원장님들은 지속적으로 자신과 학원의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관계자는 “자기주도적 학습과 1:1 맞춤학습 시스템으로 이에 기반하여 교재와 커리큘럼이 개발되어 개인수준별로 1:1로 수업이 진행된다.”라며,

이어, "차별화된 놀이학습법의 한솔수리논술교실로 쉽고 재미있게 수학적 개념과 사고력, 논술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수학 뿐만 아니라 전과목에서부터 독서논술도 함께 수업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현재 무료샘플 교재를 제공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지사 및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