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셀프뷰티, 핸섬타이거즈 인수 브랜드 모델 발탁

코스메틱 브랜드 셀프뷰티, 핸섬타이거즈 인수 브랜드 모델 발탁

  • 기자명 최형준
  • 입력 2020.03.30 13: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형준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셀프뷰티가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 활약 중인 인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강인수는 그룹 마이네임 멤버로 최근 다양한 예능 활동을 통해 성실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셀프뷰티 관계자에 따르면 농구 예능을 통해 보여준 건강하고 열정적인 이미지가 셀프뷰티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으며, 자신의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한 탁월한 소통 능력으로 셀프 퍼포먼스 브랜드의 필로소피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셀프뷰티는 국내에 첫 도입한 에센스 제형의 ‘유니콘 에센스 프라이머’로 많은 사랑을 받은데 이어 최근 전국 랄라블라 입점 후 색조 카테고리에서 주력 품목인 ‘뷰티튜드 쉬어 매트 립 틴트’와 ‘뷰티튜드 글로시 롱래스팅 립 틴트’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셀프뷰티는 강인수의 건강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살려 오는 4월 새롭게 선보인 ‘유니콘 매트 쿠션’의 홍보를 진행한다. ‘유니콘 매트 쿠션’은 환절기 일교차와 상시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해진 피부와 묻어남 고민을 해결하는 산뜻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의 고커버 쿠션으로 유분 흡착, 모공 정화 성분이 함유되어 오랜 시간 깨끗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뷰티&헬스 스토어 랄라블라 전국 매장에서는 신규 출시된 ‘유니콘 매트 쿠션’을 출시 기념 30% 할인하며, 구매한 고객에게 유니콘 말랑 퍼프 3개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4월 2일부터 진행한다. 인수와 함께한 셀프뷰티의 신제품 ‘유니콘 매트 쿠션’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랄라블라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형준 기자 chj@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형준 chj@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