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진천군지부, ‘2021상반기 사업추진 결의대회’ 개최

농협진천군지부, ‘2021상반기 사업추진 결의대회’ 개최

  • 기자명 조길현
  • 입력 2021.01.13 13: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인 실익사업 및 지원사업 확대, 소상공인 자금지원 및 금융편익 제공 확대

▲ 13일, 농협진천군지부 정태흥 지부장(사진 좌) 및 임 ‧ 직원들이 군지부 회의실에서 ‘2021년 상반기 사업추진 결의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더퍼블릭 = 조길현 기자] 농협진천군지부(원안사진 ‧ 지부장 정태흥)는 13일 군지부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상반기 사업추진 결의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결의대회에서는 작년에 이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한 자금지원과 금융편익 제공을 더욱 확대하기로 했다.

 

또한 농업인 실익증진을 위해 지자체협력사업 등 각종 농업인 지원사업을 집중 추진하며, 수박, 오이 등 지역특산품 연합사업을 비롯한 농축산물 판매 확대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했다.

 

정태흥 지부장은 “금년 역시 코로나19로 어려움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역 선도은행으로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에 대한 양질의 금융서비스 제공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 고 말했다.
이어 “농업·농촌 및 농업인을 위한 각종 실익사업 및 지원사업을 확대하여 지역사회와 농업인 조합원의 소득 증대에 박차를 가하겠다.” 고 덧붙였다.

 

더퍼블릭 / 조길현 times1920@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