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젠, 물탱크 없는 직수형 ‘애플 직수터치 비데’ 신제품 출시

애플젠, 물탱크 없는 직수형 ‘애플 직수터치 비데’ 신제품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08 13: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비데 제조·판매 전문기업 (주)애플젠이 2021년형 애플비데 ‘애플 직수터치 비데’(AB-K6823)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했다.


애플젠 신제품 ‘애플 직수터치 비데’(AB-K6823)는 물탱크가 없는 직수형 순간온수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필요할 때 바로 물을 가열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전기료까지 절약할 수 있다.

‘완전방수 터치 조작부’도 적용되어 있어 스마트폰처럼 간편하게 터치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다. 터치 조작부 전체가 100% 우레탄 몰딩으로 제작돼 물과 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샤워기나 세면대 욕실 등 생활 속 물 튀김에도 안심할 수 있다.

특히 애플젠 2021년형 애플 직수터치 비데(AB-K6823)는 ‘풀스테인리스 노즐’을 사용해 오래 사용해도 부식되지 않고, 오염물이 잘 묻지 않아 더욱 위생적으로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동 노즐 세척’(개인 위생에 맞춰 부드러운 솔로 노즐 세철)과 ‘자동 노즐 세척’(10회 왕복 무브동작으로 세척수와 함께 자동 세척) 기능도 있다.

뿐만 아니라 은은한 ‘LED 조명’이 더해져 있다. 변좌의 LED램프를 켜거나 끌 수 있어 어두운 화장실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애플젠 신제품 ‘애플 직수터치 비데’(AB-K6823)는 물줄기가 부드럽고 묵직한 수압으로 깨끗한 세정을 도와주고, 사용자의 체형 및 착좌감을 분석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디자인되어 어떤 자에서도 편안한 착좌감을 선사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애플젠은 고객중심/시장중심의 사고로 오직 고객의 관점에서 상품을 기획하고 고민하며, 사용하기 편하고 잔고장 없는 비데를 직접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다. 또, 애플비데는 업계 최초 무상 A/S 3년을 실시해 제품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수리비 걱정없이 수리 요청을 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애플젠 관계자는 “2021년형 신제품 애플비데 ‘애플 직수터치 비데’(AB-K6823)는 물탱크가 없는 직수형 순간온수시스템으로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물탱크가 있는 기존 비데 보다 약 47%의 전기료 절감 효과도 볼 수 있다”면서 “이번 신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 관련 사항은 애플비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비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