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콜택시 '맥시멈택시', 2020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大賞 수상 업체 선정

인천공항콜택시 '맥시멈택시', 2020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大賞 수상 업체 선정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8 13: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맥시멈택시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인천공항콜택시 '맥시멈택시'가 2020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이 영광을 맥시멈택시에 소속된 모든 개인택시 사업자들에게 돌리고 싶다고 밝혔다.


최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대상은 (사)한국언론사협회가 주최하고 지역사회공헌대상 대회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올해로 제7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정치, 경제, 문화지방자치, 지역사회 등 여러 분야에서 특출한 공로를 인정받은 인물을 선발, 시상을 진행한다.

대상을 수상한 맥시멈택시는 개인택시연합으로 구성된 인천공항콜택시 많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다. '안전, 청결, 정직'을 모토로 일반택시부터 모범, 대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직한 미터기 요금과 통행료 무료봉사 등 콜택시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고 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수시로 전국 톨게이트 무료 봉사 운행을 진행한 것은 물론, 고객 맞춤형 운행 방식으로 차별화된 친절 서비스 제공, 출장과 여행으로 공항을 자주 찾는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는 것.

배동건 맥시멈택시 대표는 “당사는 지역사회 공헌을 인정받아 2020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 풀이된다”며 “이는 맥시멈택시에 소속된 모든 개인택시 사업자들 덕분이다. 이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공로가 아니었다면 이룰 수 없었을 성과”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기여할 것”이라면서 “맥시멈택시를 향한 꾸준한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맥시멈택시 공식홈페이지 혹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