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인테리어 관심↑…동대문커튼 ‘다모아커텐’ “만족스러운 방문견적과 시공 제공”

봄맞이 인테리어 관심↑…동대문커튼 ‘다모아커텐’ “만족스러운 방문견적과 시공 제공”

  • 기자명 최형준
  • 입력 2020.03.17 13: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형준 기자]본격적인 봄맞이를 위해 집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는 상황에서 큰 돈을 들이지 않고 간단한 변화를 통해 분위기를 바꾸려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봄 느낌을 주는 기능성 커튼 교체를 꼽을 수 있다. 이에 따라 동대문커튼 업체인 다모아커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모아커튼 관계자는 “커튼의 질이나 비용에만 신경 쓴 서비스가 아닌 고객이 보다 높은 만족감을 가질 수 있도록 집안 전체적인 분위기까지 신경을 써주고 있다”며 “우리의 의견과 고객의 의견 사이에서 합의점을 찾아 조율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의 의견대로만 하게 될 경우 집과는 잘 어울리지 않는 결과적으로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일반인들은 원단 샘플을 보는 것만으로 분위기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직접 찍은 시공사진과 샘플을 함께 보여주면서 전체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또상담과 무료방문견적 및 시공의 과정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소요되는 일정이 7일 이상 소요되는 다른 업체에 비해 3일 정도 만에 빠르게 진행되는 편이다.

이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지만 많은 시간을 낼 수 없는 바쁜 맞벌이부부나 신혼부부 등이 최근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최형준 기자 chj@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형준 chj@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